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코스트코 하남점 주차 환경과 전기차 충전소 이용 가이드

by LABOR 수달김수달 2023. 9. 9.

목차

    코스트코 하남점 주차 환경과 전기차 충전소 이용 가이드

    들어가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코스트코 하남점의 주차 환경과 전기차 충전소에 대한 정보를 정리하려고 합니다. 이전 포스팅에서는 코스트코 하남점의 주요 특징, 위치, 주소, 그리고 매장 서비스에 대해 설명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조금 더 실용적인 정보인 주차와 전기차 충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코스트코 하남점 주차 환경

    코스트코 하남점은 지상 1층부터 지상 5층까지를 주차장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평일에도 3층 주차장까지는 거의 만차 상태인 반면, 4층과 5층은 비교적 여유롭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주차장 형태와 특징

    • 3층 이하: 주로 만차 상태
    • 4층과 5층: 여유 있는 주차 공간
    • 주말: 대기 시간이 발생할 수 있음

    5층 주차장의 경우, 일반적인 코스트코 옥상 주차장과는 달리 가림막과 구멍이 송송 뚫려 있는 형태로, 이러한 구조가 특징입니다.

    진입 제한 높이

    코스트코 하남점 주차장의 진입 제한 높이는 2.1M입니다. 이보다 높은 차량은 주차장에 진입할 수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코스트코 하남점 주차 요금

    코스트코 하남점은 주차 요금을 엄격하게 관리합니다. 입출차 시스템이 잘 구축되어 있어, 주차 요금이 발생한 경우 출차 시 해당 요금을 결제해야 합니다.

    주차요금 표

    주차 시간 요금
    0~3시간 무료
    3~4시간 1,000원
    4시간 이상 시간당 추가 5,000원

    기본적으로 3시간까지는 무료로 주차할 수 있으며, 이후로는 주차 요금이 발생합니다. 4시간 이상 주차할 경우 주의가 필요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코스트코 하남점 전기차 충전소

    코스트코 하남점에는 전기차 충전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전기차를 이용하는 분들에게는 매우 유용한 정보일 것입니다.

    전기차 충전기 유형

    • 완속 충전기: 16개 설치
    • 급속 충전기: 없음

    충전소 위치

    전기차 충전소는 5층 주차장에 위치해 있습니다. 5층 주차장까지 올라간 후, 출구 쪽으로 가시면 충전 시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용 시간

    코스트코 하남점의 운영 시간 내에서만 충전이 가능하니 이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치며

    코스트코 하남점은 주차 환경과 전기차 충전소를 잘 구비하고 있어 매우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합니다. 특히 주차 요금과 전기차 충전소 이용에 대한 정보는 미리 알고 가시면 더욱 더 유용하게 코스트코 하남점을 이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