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글 2018 무료설치

PDF 용량 줄이기: 3가지 간단한 방법

by LABOR 수달김수달 2023. 11. 12.

목차

    PDF 용량 줄이기: 3가지 간단한 방법

    1. 어도비(Adobe)를 통한 PDF 압축

    어도비 웹사이트는 PDF 압축에 탁월한 선택입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어도비 사이트 바로가기를 클릭하여 어도비 웹사이트에 접속하세요. 그 후 'PDF 압축' 탭을 선택하고 용량을 줄이고자 하는 PDF 파일을 업로드합니다. 7MB의 테스트 파일을 예로 들면, '높음' 압축 설정을 선택하여 압축할 경우 파일 크기가 2.43MB로 대폭 줄어듭니다. 압축이 완료되면 새로운 파일 크기와 함께 다운로드 옵션이 제공됩니다.

    2. ilovePDF 사용법

    ilovePDF도 PDF 파일을 압축하는 데 유용한 웹사이트입니다. ilovePDF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해 사이트에 접속한 후, 압축할 PDF 파일을 업로드하세요. '높은 품질, 낮은 압축' 설정으로 테스트한 결과, 7.18MB 파일이 4.94MB로 줄어들었습니다. 어도비에 비해 약간 적은 압축률을 보이지만, 사용이 간편합니다.

    3. PDF24 Tools 이용 방법

    마지막으로 소개할 PDF24 Tools는 PDF24 Tools 바로가기를 통해 접속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도 PDF 파일을 업로드하고 '압축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PDF24 Tools의 경우 기존 파일과 압축 후 파일의 크기 비교가 직접적으로 표시되지 않지만, 사용이 간단하고 빠른 점이 장점입니다.

    PDF 용량 줄이기 방법에 대한 총평

    이 세 가지 방법을 모두 사용해 본 결과, 개인적으로는 어도비 사이트가 가장 효과적이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직관적이며, 압축 전후의 용량이 명확히 표시되고, 압축률도 높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각 사용자의 필요와 선호도에 따라 적합한 사이트를 선택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키워드: PDF 용량 줄이기, 어도비, ilovePDF, PDF24 Tools, PDF 압축, 파일 크기 줄이기, 온라인 PDF 압축, 용량 관리, 문서 작업, 효율적인 파일 관리

    반응형

    댓글